The 소액결제현금화 Diaries

Wiki Article

구매자가 많은 만큼 판매자 또한 많기 때문에 구매자가 나의 상품을 찾아서 구매를 할 확률도 적고 그만큼 시간이 걸리게 됩니다.

미납이 있다면 당연히 결제가 안되는게 맞겠지만 미납 상태에서도 결제가 가능하기는 합니다.

때문에 소액결제, 정보이용료현금화 업체 선정시에는 반드시 그 업체의 번호가 있는지 확인하시고 최소한 첫거래시에는 업체와 전화통화 후 진행을 하시는것을 추천합니다.

결제 대행사마다 정책과 기준이 다르며, 가장 중요한 것은 미납이 안생기는것 입니다.

이 경우는 방금 말씀드렸듯이 휴대폰 소유자가 본인의 휴대폰을 항상 잘 소지하고 계시고 타인에게 양도, 대여하는 일이 없도록 주의를 기울이신다면 도용으로 인해 휴대폰 요금폭탄을 맞을일은 생기지 않으실겁니다.

각자 장단점이 있는 부분인데 간단히 말씀드리면 구매후 직접 되파는 경우에는 수수료를 아낄수 있는 장점이 있고, 구매후 업체에게 파는 경우에는 그만큼 소정의 수수료를 떼이겠지만 안전하고 신속한 현금 마련이 가능하다는 이점이 있습니다.

고객분들께서 휴대폰 결제가 가능해야 저희 업체도 상품권, 정보이용료 등을 현금 매입할 수 있으며, 그게 곧 영업 수익이 됩니다. 소액결제 한도가 있음에도 정책에 걸려 결제가 안되시는 분, 통신요금 미납으로 정책상 불가에 걸리신 분들은 미리 포기하지 마시고, 나우상품권으로 연락을 주시면 소액결제 정책 해결이 되도록 전문가가 같이 고민해드릴 것을 약속 드립니다! 안될 것이라고 미리 짐작 마시고 꼭 연락 부탁드리겠습니다!

핸드폰 소액결제를 이용하다보면 결제대행사의 팝업창이 뜨면서 "결제대행사 정책에 의해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결제 정책에 따라 고객님의 휴대폰결제가 제한됩니다" 라고 메세지가 뜨는데 이것을 "소액결제 정책" 이라 표현합니다.

하지만 정책상 불가 로 인해 소액결제가 불가능한 이유는 개통을 한지 얼마안된 상태이기때문에 휴대폰 결제가 오픈 된지 얼마 되지 않아 대행사가 정책이라는 방어정책을 내세워 휴대폰 결제가 불가능한것 입니다.

누구나 사용 중인 핸드폰 에스케이, 케이티, 엘지, 안드로이드, 아이폰, 알뜰폰 어떤 휴대전화든 가능합니다.

휴대폰을 개통한지 얼마안된경우, 대행사에서 주어진 결제 가능한 한도를 초과했을경우, 과거미납, 현재미납 등등 다양한 이유가 있기 때문에 정책 소액결제 같은경우는 정확하게 무슨 이유 때문에 정책에 걸렸다고 한가지 이유만으로는 단정지어서 말을 할수가없습니다.

라는 등의 피해 사례에서 알 수 있듯이 일단 결제를 받아놓고 나중에 문제가 발생하면 사기 업체는 진행 수수료를 미리 안내 해주었고 문제가 없다라는 식의 회피를 목적으로 교묘한 속임수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결제를 정보이용료현금화 하는 모든 사람이 상품권 구매가 가능한 건 아닙니다. 바로 "정책"이나 "미납"이 잡혀있는 경우인데요. 미납은 말 그대로 휴대폰 요금이 미납이 되어 상품권 결제가 불가능한 상태이고 정책은 어떠한 사유로 인해 결제에 제한이 생겨 결제가 불가능한 경우입니다. 정책엔 많은 사유들이 있지만 보통 휴대폰 요금 미납, 연체 신규 개통 등 다양한 사유들이 존재하기에 결제를 하려면 어느 정도 공부가 필요합니다. 결제를 먼저 해주고 돈을 받는 결제 대행사(다날, 모빌리언스, 갤럭시아, 페이레터)들은 이런 사유가 있는 경우 결제를 아예 못하게 막아버리거나, 결제가 되더라도 조금만 가능하게 설정해 놓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런 경우 정책, 미납이 잡혀있어도 결제가 가능한 상품들로 결제가 가능한지 시도를 통해 확인해 봐야 합니다.

현재 통신 미납은 없으나 과거에 통신요금 연체 이력이 있는 경우에 해당합니다.

Report this wiki page